로그인

검색

[2020/09/29] ICON 기프트 카드를 활용한 커뮤니티 이벤트 소개

똥글왕김똥글

 

* 이벤트의 설명이 늦어지면서, 9월28일  -> 9월29일 (화요일) 낮 12시 50분으로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이벤트 수량]

총 172 ICX 사용

 

60 ICX = 1개
30 ICX = 1개
20 ICX = 2개
10 ICX = 2개
5 ICX = 2개
1 ICX = 12개
 

 

 

 

[참여 조건]

 

A. '안드로이드계열 모바일 기기' 또는

      PC(컴퓨터) 인터넷 브라우저 '구글 크롬'

      활용해서 진행

      (iOS / 아이폰 유저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ㅠ)

 

 

B. 안드로이드계열 모바일에 'MyIconWallet' (모바일용 ICON 지갑) 앱 이 설치 되어야 하며

     PC 참여 유저는 구글 크롬에 'ICONex'  (PC용 ICON 지갑) 이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C. 지갑에는 (기프트카드를 받을 때 수수료로 사용 될) 1개 이상의 ICX 가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에 MyIconWallet 앱 설치하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eliantNode.MyIconWallet

컴퓨터에 ICONex 앱 설치하기

https://blog.naver.com/icon_icx/221630262459

 

 

요약

- 안드로이드계열 휴대폰 활용 참여자 = MyIconWallet 앱을 설치 하고, 1개 이상의 ICX를 넣어둔다.

- 컴퓨터를 활용한 참여자 = 구글 크롬에 'ICONex' 지갑을 설치하고, 1개 이상의 ICX를 넣어둔다.

 

 

 

[이벤트 설명]

 

9월 29일 낮 12시 50분이 되면, 홈페이지 상단과 좌측 메뉴에 '이벤트 (Event)' 메뉴가 생기게 됩니다.

 

K-16.png

 

이벤트 게시판을 들어가면

 

K-18.png

 

'[9/29] 커뮤니티 이벤트 - ICON 기프트 카드 기능활용' 이라는 글들이 총 20개가 게시되며..

 

1개의 게시물에는 1개~60개의 ICX가 랜덤하게 기프트 카드로 'QR코드'와 '웹사이트 주소'로 나와 있습니다.

(사진으로 표시되어 링크 주소는 복사가 되지 않습니다 / QR코드 사용자에게 좀더 유리)

 

아래의 예시 사진 참조


K-17.png

 

 

A. 안드로이드 모바일 사용자는 QR코드를 사진으로 보면, 'MyIconWallet' 으로 연동되는 링크가 표시 되며, 링크를 클릭해서, MyIconWallet 앱을 통해서 수수료(0.0025 ICX 예상)를 부담 후  ICX를 받으시면 됩니다.

 

B. PC에서 크롬 사용자는 QR코드 하단의 "https://marvelous.io/claim/" 으로 시작하는 주소를 직접 타이밍 하셔서 인터넷 브라우저에 적어넣으시면 ICONex 지갑과 연동이 되면서, 수수료(0.0025 ICX 예상)를 부담하게 되고 ICX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미리 "https://marvelous.io/claim/ " 부분을 복사해 둔 후 사용하면 좀더 수월 할 듯, 대소문자를 구분해서 입력해야합니다ㅠ)

 

 

 

[팁]

- 안드로이드 계열 모바일 참여자가 PC 참여자에 비해 좀더 수월할 것 같습니다.

- 조회수가 1이상 게시물이라면, 그 게시물의 기프트 카드를 실행하고 있거나 실행 했을 확율이 높습니다.

- 12시50분 시작과 동시에 빠르게 시작해야 많은 기프트 카드를 열어 볼 

- 미리 마벨러스 기프트 카드를 한번 만들어보고 사용해보시는 것도 경험을 쌓을 수 있어서 도움이 되겠습니다.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