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DEMOS] NFT 아이디어 챌린지 2020

똥글왕김똥글

 

ICON P-Rep팀인 DEMOS는 일본 최고의 투자 펀드, 암호 화폐 거래소, 블록체인 스타트업 회사등의 파트너 및 심사 위원들과 함께 'NFT 아이디어 챌린지 2020'을 개최 할 예정입니다. 12월 1일부터 아이디어 신청을 접수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게시물 이미지

 

설명
대체 불가능한 토큰 (NFT)은 고유 한 특성을 가진 토큰이므로 어떤 것으로도 대체 할 수 없습니다. NFT는 검증 가능한 디지털 희소성, 디지털 소유권 및 여러 플랫폼에서 자산을 상호 운용 가능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되며 게임 아이템 및 실제 자산의 토큰화와 같은 디지털 수집품을 나타내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NFT의 특성을 이용하여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고 있으며, 일상생활에서 NFT 적용에 대한 아이디어를 구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아이디어를 280자로 기술해 주세요.)

 


평가 기준

창의력
기술적 타당성
사업 가치

 

 

상금
1st 300 ICX
2nd 200 ICX
3rd 100 ICX

 

 

심사 위원
B Cryptos CEO 모토 요시 히로유키
Coincheck 전무 이사 Kensuke Amo
Hashpalette CEO Seihaku Yoshida
Deblock (Japan) 대표 이사 김민구

 

 

출처: https://medium.com/@deblockjapan/nft-idea-challenge-2020-8e45fcc70a1d

 

 

댓글 1개
  • 똥글왕김똥글
    작성자 똥글왕김똥글
    2020.11.13

    ICON P-Rep 팀인 DEMOS 팀에서 NFT (대체불가토큰)을 활용한 아이디어를 찾고 있습니다.

    12월 1일 부터 아이디어를 받으며, 상금은 300~100 ICX 로 3명을 뽑으며, 대체 불가 토큰의 특성을 잘 살린 280자 이내 아이디어면 충분한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