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콘루프? 아이콘? (아이코니스트/기사)

똥글왕김똥글

출처: https://theicon.ist/2019/01/10/iconloop-or-icon/

 

 

ICONLOOP ëë ICON?

 

아이콘루프와 아이콘의 개념에 대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들을 위한 글인 것 같습니다.

 

 

 

- 요약 -

 

- 아이콘루프는 서울에 본사를두고있는 기술 회사입니다.

2016 년 5월 한국 최대 금융 그룹 인 데일리금융그룹 자회사의 벤처 기업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아이콘 루프 원래는 '더 루프' 였습니다만, 2018년 8 월 노력의 일환으로브랜드명을 변경했으며 현재 이름 '아이콘루프'를 채택했습니다.

 
 
- 아이콘루프는 엔터프라이즈(프라이빗) 블록체인 엔진인 루프체인을 기반으로, 100개가 넘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관계를 맺고 있으며, 삼성, 네이버 라인 및 SK와 같은 거대 기업과 제휴를 하고 있다, 또한 공공기관을 위한 프로젝트로 서울시와 일하고 있다.
 
 
- 대부분은 프라이빗 블록체인 네트워크이며, 허락을 받은 특정고객, (조금의) 사기업을 위해 구축 된 블록체인 네트워크이다.
 
 
- 아이콘루프의 프로젝트 중 하나퍼블릭 블록체인 네트워크이며, 이것이 아이콘 프로젝트입니다.
아이콘루프는 ICON을 본질적으로 소유하지 않습니다. 공개 블록체인으로서 아무도 진정으로 소유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회사는 프로젝트에 대한 모든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루프체인은 아이콘의 ICX 토큰을 사용합니다. 아이콘 위원회가 주도하는 아이콘 재단은 프로젝트를 개발/ 감독 합니다.
 

아이콘루프 = 회사

루프체인 = 아이콘루프의 독립적으로 개발 된 블록 체인 엔진

아이콘 = 아이콘루프의 공공 블록 체인 프로젝트

 
- 아이콘루프의 프라이빗 네트워크가 아이콘 프로젝트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궁금 할 것이다.
 
- 아이콘 재단이 이미 설명했지만, 예를 들어 쉽게 설명하자면,
 
- 아이콘루프의 퍼블릭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아이콘이 구축되는 핵심 기술인 루프체인의 중요한 사용 사례를 제공할 것이며, 또한 아이콘루프는 퍼블릭 블록체인을 아이콘의 공용 네트워크에 연결해서, 향후 ICX 토큰에 대한 수요을 증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