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밸런스드 출시 이후 추가 지원, 트윗 (2021.04.22)

똥글왕김똥글

 

이미지

 

트윗: https://twitter.com/BalancedDAO/status/1385042904721215497

 

팀은 지난 1년 동안 밸런스드를 여러분에게 선보이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일해 왔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작업은 출시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제 막 시작일 뿐입니다..

 

우리가 만들고 싶은 향상된 기능들 목록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우리가 가장 기대하는 핵심 기능이 있습니다.

 

 

 

가격 차트

 

가격차트는 출시 시점에 거래소에는 포함되지 않지만, 프로토 타입에 표시되는 내용을 반영하기 위해 출시 몇 주 내에 적용 될 것입니다.

차트에서는 TradingView를 사용하므로 유용한 가격 데이터가 충분히 준비되면 기술 지표를 추가하여 유용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네트워크 수수료

밸런스드 DAO에 대한  첫 번째 투표는 출시 후 2개월 이내에 실시될 것입니다.
밸런스 토큰 보유자는 밸런스가 발생시킨 수수료를 해당 시점까지 분배 한 후 매주 투표 할 수 있습니다.
분배는 활성화 된 BALN 보유자에게 60%, DAO 펀드에 40%가 됩니다.

 

 

 

 

거버넌스 (지배구조)

밸런스가 DAO(탈중앙화 된 자율 조직으)로 운영되려면 투표 기능이 필요합니다.
투표 페이지를 통해 스테이킹을 한 밸런스드 토큰(BLAN) 보유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ICON P-Raps에 투표할 수 있으며, 새로운 자산(토큰)을 추가에 투표 할 수 있으며, DAO 펀드에 돈을 쓰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미지

 

 

 

 

다중 자산 대출 (Multi-Asset Loans)

밸런스드는 스테이블 코인인 bnUSD를 만들기 위해 만들어졌다.


BALN 보유자는 Multi-Asset 기능을 통해 생태계(BTC, ETH), 제품(AAPL(애플), TSLA(테슬라)), 상품(XAU(금), OIL(석유)) 또는 다른 통화(KRW(원화), EUR(유로), NZD(뉴질랜드))에 상관없이 새로운 자산을 만들기 위해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브릿지 지원 (Bridge integration)

 

ICON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해, Bridge를 로그인 옵션으로 추가할 것입니다
KYC(신원인증)가 필요하겠지만, 이메일 주소로 밸런스드에 로그인하여 USD를 입금하고 ICX로 받는 USDb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하거나 거래 할 때 편리합니다.

 

* 브릿지(Bridge): 법정화폐(현금)을 ICON 기반 암호화폐로 쉽게 변환 (출시 예정)

 

이미지

 

 

지속적인 제품 개발은 끝이 없기에 밸런스드의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초기 기여자들은 BALW(Balance Worker Token)의 자금 지원을 받습니다.

이를 통해 보유자에게 일일 BALN 분배의 20%를 분배 받을 수 있으며, BALN 보유자들은 투표로 그들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다른 기여자에게 BALW를 이전하기 위해 투표 할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