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ICY 토큰 소개 (ICE 에어드랍 / ICX 코인 / 아이콘 / 일정)

똥글왕김똥글

 

ICX의 보유자들과 스테이커들을 위해 12월 마지막 주에 ICY 스냅샷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보유자들은 나중에 ICX 보유량에 상응하는 ICY 에어드랍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에 있는 ICX는 에어드랍을 보장하지 않으며, 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 기간 동안 ICX를 자체적으로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요약

ICE 네트워크의 초기 성장 전략, 채택 그리고, 분산의 일환으로 12월 마지막 주에 ICX 이해 관계자(Stakeholders)에게 총 ICX (supply)의 1:1에 해당하는 ICY를 에어드랍(스냅샷)를 진행 것입니다. 이 ICY는 추후 ICE 메인넷 출시가 가까워지면 공유될 전용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청구(claimable)할 수 있습니다.

 

에어드랍된 ICY는 네트워크의 장기적 건전성과 이해 관계자들(stakeholders)의 지지를 장려하기 위해 3년 동안 귀속됩니다. 출시와 동시에, 최소 20%의 에어드랍 토큰이 즉시 사용 가능하게 될 것이며. 나머지는 3년동안 귀속되어 (단계적으로) 잠금이 해제될 것입니다. ICON의 DeFi 플랫폼 사용자들은 출시 시 (비사용자에 비해) 사용 가능한 비율이 약간 더 높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
1단계: 스냅샷 시점에 ICX 또는, sICX를 (구매해서) 개인 지갑에 보관하거나, ICX를 ICON 네트워크에 스테이킹 & 투표(delegated)하거나, sICX를 Omm (ICON 기반 DeFi) 또는 밸런스드(ICON 기반 DeFi)에 보관해야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ICX를 제어할 수 있는 ​​주소로 에어드랍된 ICY는 동시에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이 이벤트에 참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스냅샷 기간 전에 미리 ICX를 거래소에서 -> 개인지갑 (Myiconwallet, Hana 지갑 또는 ICONFi or ICON 기반 DeFi 플랫폼들로) 옮겨 두는 것을 권장합니다. 에어드랍 지원을 발표하는 거래소는 나중에 강조 표시되어 이 알림에 추가됩니다. 다른 dApp 또는 보관 지갑에 보관된 ICX 또는 sICX에 ICY 에어드롭 요청에 대한 정보는 각 애플리케이션 팀에서 제공할 것입니다.

 


2단계: 참여를 확인하기 위해 스냅샷 창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스냅샷이 진행 될 자세한 블록 정보는 12월 마지막 주 이전에 공개될 것입니다.


3단계: 초기 기여자(initial contributors), 애플리케이션 제공자(Omm, 밸런스드 등) 및, 거래소들의 청구 지침은 제공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거래소는 거래소의 규정을 따르며, 거래소에 문의하셔야 할 것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스냅샷 세부정보는 언제인가요?
특정 블록 높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냅샷 창에 앞서 공유하겠습니다.

 


ICY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무엇인가요?
ICX를 보유자이거나, ICX를 스테이킹 하고 P-Rep 투표하거나 또는, ICON의 DeFi 플랫폼에서 획득한 sICX를 보유하거나, Omm 또는 밸런스드(Balanced)에서 sICX의 예치한 사람의 경우이며.
확실한 참여를 위해서는 이러한 자산들을 자체 보관 지갑(개인지갑)에 보관해야 합니다. 보관 지갑들은 이 에어드롭을 지원할 수 있지만 자격을 확인을 위해 공식 발표에 계속해서 귀 기울여주세요.

 


청구(claim)하는 방법?
ICY 토큰을 청구하기 위해 생성된 전용 애플리케이션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조건을 만족하는 에어드랍 참여자들(Eligible claimants)은 네트워크 시작과 동시에 토큰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토큰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토큰은 ICE 네트워크 시작 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출시 시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ICE 네트워크 언제 출시되나요?
우리는 현재 EVM 환경을 통한 전략, 기존 ICX 커뮤니티, 성장하는 파트너들(growing partners), 파라체인 전략을 포함한 광범위한 블록체인 커뮤니티 내 장기 전망(longer term alignment) 등을 고려하고, ICE 네트워크의 많은 부분들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ICY는 어떻게 사용됩니까?

ICY와 함께 ICE 네트워크의 토큰 이코노믹스(경제), 토큰 할당 및, 유용성에 대한 보다 상세한 세부 정보가 조만간 제공될 예정입니다.

 

 

출처: https://medium.com/helloiconworld/introducing-the-icy-token-87c61b063a20

 

 

 

댓글 1개
  • 똥글왕김똥글
    작성자 똥글왕김똥글
    2021.11.22

    [ICY 토큰 에어드랍 요약]
    - 2021년 12월 마지막 주 스냅샷 예정

    - 자세한 스냅샷 예상 (블록) 시간은 12월 마지막 주 이전에 공지할 것

    - 1:1 비율로 에어드랍되지만, 초기에 20%만 사용 / 거래가 가능하며, 나머지 물량은 귀속되어 3년 동안 단계적으로 잠김이 풀림(unlock).

    - ICON 기반 디파이(DeFi) 플랫폼 사용자는 초기 20% 보다 조금 더 사용가능 할 수도..

    - ICY 토큰을 받기 위해서는 스냅샷 시간에 ICX 코인을 개인지갑(Myiconwallet / Hana) 또는 ICONFi 에 보관 또는 스테이킹+투표 하거나,

    밸런스드 or Omm 파이낸스에 sICX로 예치 해두면 추후 청구할 수 있는 자격이 생김

    - 거래소 지원 여부는 거래소의 규정에 따름 (각 거래소의 공지 또는 문의하셔야 합니다.)
    - ICE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기존 (타 프로젝트)가 있기에, ICE -> ICY 로 토큰 명을 바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