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거래소에서 ICY 에어드랍을 위해선 추가 지원 기술이 필요. (ICX/ICE/ICY/코인/토큰)

똥글왕김똥글

 

이미지

 

ICE (ICY)는 기존의 ICON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되지 않는 완전히 새로운 블록체인이기 때문에 거래소들은 ICY 토큰을 지원하기 위한 ICY 추가 통합/지원(integrations) 개발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에어드랍 경우, 자체 메인넷 기반 토큰을 에어드랍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거래소에서도 어렵지 않게 에어드랍을 선택/준비할 수 있는 반면, ICY 토큰 에어드랍을 위해 거래소에서도 새로운 지갑과 환경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거래소 ICY 에어드랍 지원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ICY 토큰 에어드랍 조건]

- 2021년 12월 마지막 주 스냅샷 예정

- 자세한 스냅샷 예상 (블록) 시간은 12월 마지막 주 이전에 공지할 것

- ICX와 1:1 비율로 에어드랍되지만, 초기에 20%만 사용 / 거래가 가능하며, 나머지 물량은 귀속되어 3년 동안 단계적으로 잠김이 풀림(unlock).

ICY 토큰을 받기 위해서는 스냅샷 시간에 ICX 코인을 개인지갑(Myiconwallet / Hana) 또는 ICONFi 에 보관되어 있어야 함.

- 거래소 지원 여부는 거래소의 규정에 따름

 

 

거래소에서 개인지갑으로 전송시 익숙치 않거나, 실수로 잘못보내는 것은 아닌지 걱정에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 개인지갑으로 전송시 Tip: ICX 수수료는 0.001 ICX 내외로.. (거래소마다 차이 있음) 매우 저렴하고 전송도 빠른편입니다. 처음 전송시 5 ICX 정도로 조금 미리 전송해서 도착을 확인하신 후, 남은 물량을 전송하면 심리적으로도 보다 편안하게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트윗: https://twitter.com/helloiconworld/status/1472373925195620352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