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ICON, 파이썬 기반 스마트 컨트랙트 사용 중단 (ICX / 2022년 / SCORE)

똥글왕김똥글

 

 

가능한 한 빨리 dApp을 Java(개발 언어)로 마이그레이션(데이터 이전)하시기 바랍니다.

 

 

Java 기반 SCORE(ICON의 향상된 스마트 컨트랙트 기술) 활성화 1년이 되는 2022년 말, 파이썬(Python) 기반 SCORE 실행 지원이 종료됩니다. 여기에는 goloop 저장소에서 iconee 소스 코드가 완전히 제거하는 것까지도 포함됩니다.

 


우리는 모든 DApp 소유자가 올해 말(2022년)까지 dApp을 Java 기반으로 마이그레이션(데이터 이전)할 것을 권장하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dApp 소유자는 가능한 한 최대한 빠르게 dApp을 Java 기반으로 마이그레이션하길 바랍니다.

 

참고: 파이썬 코드를 더 많이 추가할수록 Java로 마이그레이션하기가 더욱 어려워질것입니다.

 


또한, 기존 파이썬 기반 SCORE에 대한 현재 감사 프로세스는 실제로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위한 것이 아닌, 나중에 Java 마이그레이션까지 최소한의 유지보수를 위한 업데이트라는 것을 알립니다.

 

 

ICON 1.0 = 파이썬 기반 스마트 컨트랙트 (2022년 말까지만 지원)

ICON 2.0 = 파이썬과 Java 두가지 모두 사용되고 있지만, Java 기반 스마트 컨트랙트로 통합 예정.

 

 

 

출처: https://medium.com/@helloiconworld/python-score-to-be-deprecated-by-the-end-of-2022-513e11f73412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