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민킴 트윗: 아이콘 SDK와 BTP, 미래는 멀티체인 (ICX / ICY / ICZ / 코인 / ICE / SNOW)

똥글왕김똥글

 

 

지금까지 ICON은 광범위한 암호화 생태계에서도 격리되어 있었습니다. 이것은 곧 바뀔 것입니다.

느리더라도, 꾸준한 출시들(Rollouts)이 예상되며,
ICON 브리지 기술 소프트 론칭
ICON 브리지는 BTP로 진화할 것이며
ICON SDK 채택으로인한 ICON BTP 사용 증가할 것입니다.
BTP는 ICX 가치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ICON SDK(아이콘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 모음): ICON 기반 메인넷 블록체인 네트워크이며, 만들 수 있는 개발환경, 특징으로는 Java 컨트랙트와 JVM(기본적으로 엔터프라이즈 용으로 구축) 지원
* ICON SDK 관련 기사: http://www.iconkr.com/news/94628

 

 

 

 

 

 

 

우리가 우선으로 하는 것은

 

1. ICON 자산을 다른 체인들에 연결

2. 다른체인들(주로 ICON SDK 체인들)을 다른 체인들에 연결

 

이는 우리를 어떤 블록체인에도 구애받지 않게 할것입니다.

ICON은 다른 레이어-1들과 공존하고 보완하는 레이어-1이 됩니다.

 

 

 

 

 

또한, 폴카닷 기반의 ICON 확장 네트워크인 ICE를 볼 수 있듯이 BTP는 다른 상호운용성 솔루션들을 보완합니다.

 

또한, 이 ICE 네트워크 개념 실험이 성공한다면, ICX를 연결하는 또 다른 '확장 네트워크'를 출시해 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너무 앞서가지는 맙시다.

 

 

 

 

 

ICON DSK의 성공은 ICON과 BTP에게 중요합니다. 글로벌 기업들은 Java에서 실행되므로 우리는 ICON SDK가 판도를 바꿀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ICON SDK 네트워크가 작동하는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2022년내에 몇 가지 ICON SDK 네트워크를 출시하는 것입니다.

 

 

 

 

 

ICON DApp 생태계가 성장함에 따라 일부 DApp이 자체 ICON SDK 체인으로 마이그레이션(데이터 이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마이그레이션은 고통 없이 쉽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레딧 커뮤니티에서도) 서브레딧(보조 커뮤니티)가 수천개에 달하는 것처럼, 이와 비슷하게 블록체인 커뮤니티도 수천 개에 달할 것입니다.

 

미래는 멀티-체인입니다.

 

 

멀티체인.jpg

 

 

 

 

 

트윗: https://twitter.com/minterchain/status/1529876154009522180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