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xCall 공개 인센티브 테스트넷'의 수상작인 Paul_Rouge의 x캘리그래프(xCalligraph / 아이콘 / ICX / 크로스체인 / 툴 / 폴로그 / 개발자)

김똥글

 

01.jpg

 

'xCall 공개 인센티브 테스트넷'의 수상작인 @Paul_Rouge의 x캘리그래프(xCalligraph)은 ICON의 xCall 프로토콜을 활용하는 개발자를 위한 게임 체인저가 될 것입니다.

대상 체인의 데이터에 서명하고 크로스-체인 단계의 많은 부분을 자동화하여 거래를 단순화시킵니다!

 

 

 

ICON의 xCall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개발자들을 위한 툴 'xClligraph'은 xCall 트랜잭션 서명 프로세서를 단순화하고, 체인 간 통신을 향상시키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xCalligraph (오픈-소스) 깃허브 저장소: https://github.com/onyxgrid/xCalligraph

 

 

크로스-체인 통신/검증의 중요한 단계는 '대상 체인'에서 거래에 서명하는 것입니다. 크로스-체인으로 가기 위해 최소한 2단계의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x캘리그래프(xCalligraph)는 개는 개발자가 대상체인에서 올바른 데이터를 수동으로 찾아서 서명한 다음 xCall의 'executeCall()' 기능에 서명하거나, 이 문제에 대한 자체 솔루션을 구축해야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x캘리그래프는 간단하고 저렴한 VPS 서버에서 실행될 수 있으며 크로스-체인 단계 중 50%를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 https://medium.com/@0xpaulrouge/xcalligraph-8756c8263b4c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