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콘 대표자(P-Rep)를 뽑는 선거, 투표 안내

똥글왕김똥글

 

 

1*RNehMHxJyMzFAQo79DNnOw.png

 

 

ICON 네트워크는 국내외 커뮤니티의 이어지는 참여와 관심 속에서 P-Rep 선출을 통한 탈중앙화 구현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는 9월 온체인 선거에 앞서, ICONist와 P-Rep 후보가 위임 투표를 체험할 수 있는 P-Rep Pre-Voting 사전 투표 이벤트가 8월 26일부터 9월 24일까지 총 30일간 진행됩니다.

 

ICON 재단은 사전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ICONist 를 대상으로 약 300만 ICX의 위임 보상을 지급 할 예정입니다. 사전 투표 기간 동안 P-Rep 후보는 온체인 사전 등록을 통해 위임을 받기 시작하고  ICX 홀더는 참여에 따른 투표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는 ICX를 소지한 모든 홀더에게 해당되며 누구나 Pre-Voting 기간동안 자신의 토큰을 위임하고, P-Rep에게 투표하면 상응하는 위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Pre-Voting 기간  

시작 : Block height: 7,560,000 ~ (2019년 8월 26일 UTC 05:00)

 

종료 : Block height: 8,856,000 ~ (2019년 9월 24일 UTC 05:00) 

 

 

 

2. ICONist를 위한 안내  

사전투표 기간 동안 모든 ICONist는 ICONex 지갑을 사용하여 ICX를 스테이킹하고 P-Rep 후보자에게 권한을 위임할 수 있습니다. 

 

Pre-Voting에 참여한 ICONist는 위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때 전체 보상풀은 약 300만 ICX 입니다.  

 

참여방법: 사전투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ICONex 지갑 튜토리얼을 참고해주세요. 

 

 

* ICONist:  사전투표 참여 방법 보러 가기  

 

 

 

3. P-Rep 후보를 위한 안내  

 

- 사전투표 기간 동안 P-Rep 후보가 되고자 하는 모든 개인이나 팀은 ICON Network 온체인에  P-Rep 후보로 사전 등록 가능합니다.

 

- 온체인 후보자 등록에 2,000 ICX의 등록 수수료가 발생하며, 해당 비용은 지급 즉시 소각됩니다.

 

- Pre-Voting을 통해 위임 받은 지분은 9월 온체인 선거가 시작할 때 까지 축적되며, 네트워크 탈중앙화 구현 및 P-Rep 선출이 완료되어야 P-Rep 보상인 위임 보상, 블록 생성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투표 기간 동안 P-Rep 후보에게 위임 보상이 발행되지 않습니다.    

 

- 블록 높이(Block height)가 7,560,000 일 때 부터 P-Rep 후보자 등록이 가능하며, 빠른 온체인 P-Rep 후보 등록의 중요성을 강조드립니다. 

 

- 이벤트 종료는 블록높이 8,856,000 시점이며, 이 때 상위 22위 P-Rep 전체가 각각 1,600,920 ICX 이상 투표를 받는 조건을 충족하면 온체인 탈중앙화 네트워크가 즉시 구현됩니다. 

 

 

 

참여 방법: 노드 설치 방법과 관련 문서는 P-Rep 후보를 위한 Pre-Voting 가이드에서 확인하세요.

주의사항:  P-Rep 후보자 텔레그램 그룹에 참여해주세요. ICON 팀의 실시간 공지 및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P-Rep 후보자: 후보자 온체인 등록 및 사전 투표 참여 가이드 보기

 

 

ICON 재단은 ICON 네트워크의 진정한 탈중앙화와 커뮤니티를 위해 P-Rep Pre-Voting 이벤트를 기획 했습니다. 먼저 사전투표를 통해 재단 보유 ICX물량을 유통하여 ICONist 개개인이 얼리 어답터로서 탈중앙화 네트워크에  참여  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P-Rep 들이 선출되는 본격적인 온체인 선거에 앞서 각 후보자간 투표량을 골고루 위임할 수 있는 사전투표 기간을 통해 탈중앙화 구현을 위한 네트워크 안정화 시기를 확보 하기 위함입니다. ICON 재단은 ICONist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끌어내 성공적인 온체인 선거와 아이콘 네트워크의 역사적 순간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Pre-Voting에 참여하셔서 ICX보상도 얻고,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블록체인 네트워크로 성장해갈 ICON의 첫 발걸음을 지켜봐 주세요.  

 

 

ICONist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https://brunch.co.kr/@helloiconworld/258

영문: https://medium.com/helloiconworld/iconsensus-announcing-p-rep-pre-voting-866a4b89c60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