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팬디엠(Fandiem) x ICON 네트워크에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제공

똥글왕김똥글

 

 

 

130만 달러짜리 바위(rock), 패리스 힐튼(Paris Hilton) 스쿨링 지미 팰런(Jimmy Fallon), 아트 컬렉션에 크립토펑크(CryptoPunks)를 추가한 VISA 등은 NFT 시장이 가열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 몇 가지 헤드라인에 불과합니다. NFT 열풍 속에서 ICON의 NFT 생태계 성장을 돕기 위해 팬들을 위한 혁신적인 비영리 모금 플랫폼인 팬디엠(Fandiem)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합니다.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다음을 찾고 있습니다. (With the new partnership, we are lookin)

 

 

자선기부를 중심으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는 Fandiem은 최고 입찰자만 낙찰받는 경매 모델이 아니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선기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경품 모델을 중심으로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Fandiem은 팀이 개척한 'donate-to-win' 모델을 통해 누구나 적은 금액을 기부해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영웅들과 개인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Foo Fighters, Incubus, Bonnaroo Music & Arts Festival, Governors Ball Festival, the Rock & Roll Hall of Fame, Bobby Weir from The Grateful Dead, the NFL Alumni Association 등 이들의 독특한 상품들이 업계의 거물급 인사들을 불러모았습니다. ICON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Fandiem은 ICON만의 '브릿지 지갑(Bridge wallet)'과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시장 영역을 확대하여 더 많은 파트너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자선사업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ICON에서, 우리는 Fandiem이 ICON 네트워크에 가치 있는 NFT들을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ICON 기술의 발전과 채택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Fandiem은 NFT를 포함하도록 보상 오퍼링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NFT에는 아티스트, 유명인, 운동선수와의 특정 경험을 위한 NFT뿐만 아니라 전통 예술과 컬렉션 NFT가 포함될 것이다. 추첨에 참여하는 참가자에게는 참가를 위한 독특한 디지털 수집품이 제공되며, 이는 현재 크래프트 네트워크에서 사용 가능한 NFT의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합니다.

 

 

Fandiem의 비영리 분야에서의 관계와 경험, ICON의 기본 레이어 기술, 크래프트의 NFT 프레임워크 및 성장하는 NFT 시장을 통해, 이 전략적 투자는 ICON 네트워크에 NBA Top Shot에 버금가는 시장 및 NFT 발행 플랫폼을 구축하고 촉진시킬 것이며 우리의 상호 비전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팬디엠 소개:
Fandiem은 팬 커뮤니티의 힘을 활용하여 세상에 좋은 일을 하는 컨테스트 모금 플랫폼입니다. 엄선된 비영리단체에 기부함으로써 팬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 축제, 운동선수 및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을 쌓기 위해 함께합니다. 이전에는 엄선된 소수에게만 주어졌던 기회이지만, Fandiem을 통해 커뮤니티의 중심에 있는 일상적인 팬들에게도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Fandiem 재단은 자선 기부를 장려하고 촉진하는 국가 501c3 조직인 Giving Back Fund의 프로젝트입니다. Giving Back Fund는 기부 수익금을 각 캠페인의 파트너 비영리 단체에 기부합니다.


Fandie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 하고 트위터를 팔로우 하세요.

 


ICON 소개:
ICON 재단이 2017년에 설립한 ICON은 스마트 컨트랙트 기능과 상호 운용성(블록체인간의 연결)을 갖춘 차세대 블록체인 프로토콜입니다. ICX는 ICON 네트워크의 기본 암호화폐이며.  애그리게이터(Aggregator) 체인으로서 ICON은 모든 블록체인 데이터를 하나의 레이어로 집계하는 상호 연결된 네트워크의 웹인 상호 운용성을 달성합니다.

 

ICON의 BTP “Blockchain Transmission Protocol”은 새로운 상호 운용성 솔루션으로, 통합된 모든 블록체인이 서로 상호 연결되도록 합니다. 현재 BTP 파트너로는 Binance Smart Chain, Polkadot, NEAR Protocol 및 Harmony가 있습니다. ICON은 또한 Balanced DAO, Omm Finance, Optimus Protocol 및 Equality Exchange와 같은 프로젝트를 포함하는 성장하는 DeFi 생태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IC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출처: https://medium.com/@helloiconworld/fandiem-brings-music-entertainment-to-icon-network-b4a646e4e0ae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