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원더랜드] Harmony x SNOW x ICE, 크로스-체인 상호운용성 NFT 게임 원더랜드의 비전 (웹사이트 / 하모니 / ONE / ICZ / ICY / 코인 / 인터체인 / 게임 / SHROOM)

똥글왕김똥글

 

원더랜드는 하모니(Harmony/ONE)와 스노우(SNOW/ICZ) & 아이스(ICE/ICY) 블록체인에서 크로스-체인으로 출시하게 됩니다.

 

 

ICON 재단은 가장 분산되고, 신뢰를 필요로하지 않는 안전한 상호운용성 기술인 BTP를 통해 크로스-체인 디앱(dApp)을 네트워크에 구축하기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원더랜드는 BTP(ICON 블록체인 연결) 기술을 사용하여 여러 체인에 연결된 진정한 크로스-체인 디앱과 완전히 분산된 상호 운용성 기술을 활용하고자 합니다.

 

원더랜드는 하모니 블록체인(ONE)에서 처음 출시되며, 곧 스노우(ICZ)  & 아이스(ICY) 블록체인이 뒤따라 출시될 것입니다.

 

 

 

 

 

왜 하모니(Harmony)인가요?

 

하모니는 BTP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합한 ICON의 미래 연결 파트너 중 하나이며, 하모니는 상호 운용성을 우선으로 신속, 보안, 낮은 거래 수수료 블록체인입니다. 하모니와 ICON의 안전한 BTP 연결은 가까운 미래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는 원더랜드가 처음부터 진정한 크로스-체인 디앱이 되기 위한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 또한, 원더랜드 게임이 훨씬 더 빨리 출시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며! 마지막으로, 하모니는 지난 몇 달 동안 디파이 킹덤(DeFi Kingdom)과 기타 다른 디앱들과 함께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최고의 게임파이(GameFi) 생태계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HROOM(원더랜드 게임 토큰)을 하모니에에 도입하면 하모니의 게임 생태계를 더욱 활성화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모니는 ICON 커뮤니티와 함께 강력한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는 기존 생태계의 지원을 받고 있기 때문에 ICON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원더랜드가 BTP를 통해 재미있는 방식으로 ICON과 하모니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다리가 될 첫 디파이 게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스 & 스노우

 

아이스(ICE)는 대형 프로젝트이며, 여전히 DEX와 같은 인프라를 갖춘 원더랜드를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는 준비 시간이 필요합니다. 원더랜드는 모든 EVM 호환 블록체인을 위해 구축되었으며, 개발 프로세스에서 아이스(ICE) 팀과 긴밀히 협력할 것이며, 준비가 되는 대로 아이스 블록체인에 출시될 것입니다.


원더랜드는 동일한 프로세스에 따라 폴카닷(Polkadot)에서 아이스가 출시되기 전, 쿠사마(Kusama)를 통해 스노우에서 먼저 출시될 것입니다.

 

우리는 가장 진보한(최신식) ICON의 BTP 개발에 앞장 설 것입니다.

 

 

 

 

 

마지막 참고 사항, 화이트리스트 및 웹 사이트

원더랜드는 우리 회원들이 서로 다른 블록체인의 다양한 커뮤니티와 연결되고 상호운용성 여정의 일원이 되는 크로스-체인 모험이 될 것입니다.

아이콘 지갑을 가지고 있으며, 아직 화이트리스트에 올라 있지 않은 회원들에게 웹사이트에서 2단계 화이트리스트를 공지할 때 보상을 드릴 것입니다. 날짜와 정보에 대해 계속해서 관심을 가져주세요.

상호 운용성은 우리의 핵심 비전 중 하나입니다. 다른 두 가지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저희 웹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D

 

 

K-13.png

 

 

웹사이트: https://wonderland.game
트위터: https://twitter.com/_WonderlandG
디스코드: https://discord.gg/8PmfFRsqJS

텔레그램: https://t.me/wonderlandmetaverse

 

 

 

출처: https://wonderlandgame.medium.com/wonderlands-vision-for-cross-chain-interoperability-7d4661468526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