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사용방법] 크래프트, 디스코드내에서 계정을 연결하세요. (NFT 마켓플레이스 / CFT 토큰)

김똥글

 

 

아이콘 기반 NFT 마켓플레이스인 크래프트(https://craft.network/)의 등급이, 디스코드와 연동될 수 있도록 하는 디스코드 봇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를 통해서 특정 멤버들만 볼 수 있는 DAO 채널을 액세스하고, 특별함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크래프트와 크래프트 디스코드 계정 연결 방법]

 

1. 크래프트 디스코드(https://discord.gg/RxnzUHMXJh)에 참여해야합니다.

 

접속하셨다면,

 

 

 

2. 크래프트 디스코드 채널 내 오른쪽 접속자들 중에 '$CFT-BOT - 1' 이라는 봇(Bot)을 찾습니다.

 

 

 

 

3. 이 봇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 -> '메세지' 를 눌러서 개인 채팅을 시작하세요.

 

K-3.png

 

 

 

 

 

4. 명령어 '/link' 를 입력하시고 선택하시면, 아래 사진처럼 ' Address:' 란이 나와서 직접 입력이 가능합니다.

 

K-5.png

 

K-6.png

 

 

 

 

5. Address: 란에 자신의 크래프트 네트워크 계정에 연동된 ICX 지갑 주소를 입력합니다.

 

K-7.png

 

 

 

 

 

6. 개인주소를 입력하면, 봇이 12자 코드(SECRET WORD) 를 알려줄 것입니다. 

 

- 이 코드를 복사하거나, 메모해둔 다음.

 

K-8.png

 

 

 

7. 크래프트 네트워크내 'https://craft.network/discord' 링크로 가셔서 위 단계를 통해 받은 12자 코드를 입력하시면 완료 됩니다.

 

K-9.png

 

 

 

8. 연동을 위해 지갑의 승인을 받게 됨으로, 개인지갑을 로그인 해둔 상태로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K-10.png

 

 

 

 

9.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Linked' 연결이 됨을 알려줍니다.

 

K-11.png

 

 

이로써, 크래프트와 크래프트 디스코드 채널내에서 계정이 연동이 되었습니다.

 

추후, 디스코드에서의 활동과 기여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거나, 이벤트 참여를 위한 조건이 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https://medium.com/@craftnetwork/how-to-link-your-cft-tier-to-your-discord-account-b3ffb3175b8f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