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옴 파이낸스 문의

옴 파이낸스에서 icx 공급을 하면 스테이킹이 되어 icx가 늘어나는데요

 

그렇다면 늘어나는 icx에 맞춰서 공급된 sicx도 늘어나야하는데 icx만 늘어나고 sicx는 늘어나지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댓글 3개
  • 김똥글

    sICX = 스테이킹된 ICX를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sICX 토큰입니다.
     

    sICX는 (스테이킹되고 있는 ICX)라서, ICX 대비 스테이킹되어 이자가 늘어나는 만큼 ICX 대비  sICX의 가치가 높아집니다.

     

    KakaoTalk_20220901_152243484.png

     

    sICX수량이 매일 늘어나는게 아니라, sICX가 ICX 대비 가치가 올라갑니다.


    그래서, sICX 를 나중에 스테이킹 해제하면서 ICX로 변화시면, 나중에 sICX 1개당 ICX 1.18개 이렇게 스테이킹 해제한 이후 늘어날 ICX 수량을 알 수 있습니다. (sICX 1개당 ICX 대비 가치가 스테이킹 이자만큼 계속 올라가며, sICX 스테이킹 해제시 그 동안 이자를 한 번에 ICX로 변환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 찐빵
    작성자 찐빵
    2022.09.04
    @김똥글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답변 감사합니다.

    그렇다면 sicx 대출로 인한 청산을 안당하려면 계속해서 sicx를 공급해줘야 되는게 맞는거겠죠?

  • 김똥글
    2022.09.05
    @찐빵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제가 질문에 대해서 이해를 하지 못했습니다. (질문을 듣는 사람의 입장에서 자세하게 해주실 수록, 그만큼 답변도 자세하게 드릴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리스크(위험율)로 % 가 표시됩니다. 이 %를 주의깊게 확인하시고 높지않게 유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첫 게시물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