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BKEX Global--오늘의 추세 알아보기

어제의 시세는 어느 정도 조정을 있었는데, 사실 엄밀히 말하면 1월 15일부터의 연속 상승이 끝난 이후 시세는 줄곧 높은 수준의 변동에 처해 있었지만, 최근의 상승은 어느 정도 시장의 인기를 회복하였습니다. 약세장 말기에 계속된 좁은 변동에 비해 변동성이 매우 커서, 단기 롱 포지 셔이던 단기 숏 포지션이든 기회가 있습니다.

앞글에서도 분석했지만, 시장이 급락할 확률은 크지 않으며, 2월 2일에 어느 정도 하락이 있을 수는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작년의 바닥까지 떨어질 정도로 심각하지는 않기 때문에, 장기적으로는 여전히 리쇼어링이 장기 포지션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이며, 특히 현재 단기 복수 주문이 수익을 낸 후 일부 단기 이익을 적절하게 장기 포지션으로 전환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현재 가격은 단기적으로만 높은 수준입니다.

하지만 더 길게 보면 강세장 전체의 관점에서 현재의 위치는 여전히 높지 않습니다.

오늘 오후에 BKEX에서 현재 매우 핫한 APT 영구 계약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 토큰은 몇 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APT는 고성능 퍼블릭 체인에 속합니다. 기술적 특징은 SOL과 유사하며, 모두 데이터 병렬 처리 방식을 채택하여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현재 체인의 생태계는 비교적 약하고 사재기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연구원은 퍼블릭 체인 트랙의 투자 가치를 높게 평가해 왔지만 현재 ETH의 상태는 흔들리기 어렵습니다. ETH는 비록 성능은 상대적으로 뒤떨어지지만 수년간 안정적으로 운영을 통해 축적된 사용자 기본이 깔려있기 때문에 후자가 뛰어넘긴 어렵습니다. 또한 ETH는 layer2와 미래의 슬라이싱 기술을 통해 확장되는 블록체인 세계에 적응할 수 있기 때문에 퍼블릭 체인 트랙의 투자 순서는 여전히 ETH가 1위이며, 그다음이 BNB, MATIC 등 1라인 퍼블릭 체인 토큰 및 OP 등 2라인 확장 솔루션, 그다음이 SOL, APT 등 도전자의 자세로 등장한 새로운 퍼블릭 체인입니다.

APT에 대한 연구원의 판단은 SOL과 일치하며 상한선이 높고 하한선도 낮아 장기 포지션 (또는 작은 포지션에만 배정)에 적합하지 않으며, 선물과 시세에 따라 단기 포지션으로 주문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원문은 BKEX.COM 도움말 센터의 [계약 거래]-[일일 시세 분석]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작성자 본인의 의견일 뿐이며 BKEX가 작성자의 의견에 동의하거나 설명을 확인한다는 의미가 아니며 투자 지침이 되지 않습니다. BKEX 플랫폼은 거래 서비스만 제공할 뿐 투자 행위에 대한 어떠한 보증이나 보상도 하지 않습니다.

한국 커뮤니티 :BKEX Korean

네이버(블로그):https://blog.naver.com/bkexglobal

네이버(카페):https://cafe.naver.com/bkexglobal

BKEX Global 트위터(KR):https://twitter.com/bkex_korea

BKEX Global 인스타그램(KR):https://instagram.com/bkex_korea

👉 클릭해서 BKEX 회원가입 👈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