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콘 뉴스레터 #24] 기초적임을 기준으로한 TOP 25 프로젝트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www.getrevue.co/profile/helloiconworld/issues/icon-newsletter-24-ranked-top-25-project-based-on-fundamentals-255198

 

 

한주간의  ICON (ICX) 이슈들을 모아서, 정리/요약해서 알려드리는 24번째 뉴스레터입니다

 

 

ICON 프로젝트에 있어서 좀더 발전하는 한 주였습니다. 전체 (P-Rep 블록생성) 커미션율이 크게 하락했으며, 유통량 공급 스테이킹량이 증가했고, 활성화 된 지갑이 더 많아졌으며, 주목할만한 발표가 있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그리고 ICON 프로젝트에 있어서도 다사다난한 한해가 거의 절반쯤 지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BTP 및 LFT2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해가고 있으며, 2020년의 균형을 이루면서 더 많은 이정표(목표)를 세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주요 통계 -

 

- 유통량 대비 스테이킹량은 55%로 총량의 38.4%이며, 2019년에 비해 36%가 증가했습니다. 스테이킹으로 인한 연보상율은 14%입니다.

 

- 월간 지갑증가량은 +3% 가 증가했으며, 9월이후 활성화된 지갑은 3배가 증가했습니다.

 

- 메인 P-Rep들은 지난주 (블록 생성) 커미션율을 ~19% 에서 17.9%로 낮췄습니다.

 

- ICON은 펀더멘탈(Fundamentals)을 기반으로 하는 Flipside Crypto 에서 Top 25 로 속하게 되었습니다.

 

- 'P-Rep 위임 시범 프로그램' 업데이트 - 6월 19일까지 ICON 포럼에서 신청서를 다시 제출해주세요.

 

- ICON 하이퍼핵 온라인 해커톤 사전등록 발표! 최대상금 $20,000 (약 2400만원)에 도전하세요!

 

- P-Rep 뉴스를 위한 새로운 소식채널(텔레그램)! 모든 P-Rep 업데이트를 한곳에서 볼 수 있으며, 토론을 위한 토론채널을 유지하면서 실험하고 있습니다.

 

- ICON 프로젝트 (ICX)는 암호화폐 중 가장 저평가 된 프로젝트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 ICONLOOP 전략 책임자 이현일(Henry Lee)의 MyID 업데이트 (아래 글 참조)

 

 

 

TOP 25개 프로젝트 - 기본적인 사항을 비교

 

01.png

 

https://flipsidecrypto.com/blog/308

 

이번 달 ICON($ICX)는 사용자 활동, 개발자 행동, 자산 성숙도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FCAS(기본 분석 도구)을 사용한 플립사이드 크립토 Top25에 선정되었습니다. FCAS 25에 속한 프로젝트는 맴달 재평가가 지속되며, 자격을 얻기위해선 최소 40일 이상 상위 25위에 랭크되어야 합니다.

선정 된 것만으로도 큰 업적이지만, 더욱 순위를 높여야 합니다!

 

 

플립 사이드 암호화 (FCAS) 등급

 

 

 

마이아이디 업데이트

 

ICON 커뮤니티의 많은 사람들이 아이콘루프의 마이아이디 출시 시기에 대해 물었습니다.

 

우리는 이번주 업데이트를 제공한 아이콘루프의 전략책임자인 이현일(Henry Lee)와 연락을 취했습니다.

 

"마이아이디 앱은 베타버전이며, 다음 중요한 이정표는 향후 몇 개월동안 은행 파트너와 통합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마이아이디 얼라이언스의 은행 파트너사들은 마이아이디 검증가능 청구의 발행인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은행에 통합하는 것은 마이아이디 자격증명 제품의 성공에 중요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은행은 아이콘루프의 마이아이디 제품을 통해 KYC의 디지털 신원을 발급합니다.

 

아래는 마이아이디 제품의 흐름을 보여줍니다.

 

MyID 흐름

 

 

 

 

마이아이콘월렛(MyIconWallet) 앱 다운로드

 

MyIconWallet

 

아시다시피, IOS및 안드로이드용 마이아이콘월렛(MyIconWallet) 모바일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멋진 지갑입니다. 직접확인해주세요.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왜 중요한가? ICON 네트워크는 많은 개발자들이 커뮤니티를 위해 새로운 것을 구축하기 위해 모이는 곳입니다. 보다 다양한 개발자팀이 기여함에 따라 ICON 네트워크가 더욱 가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이아이콘월렛은 커뮤니티 (ICON 재단 아님), 특히 ReliantNode P-Rep팀이 구축한 최초의 월렛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그들은 3~4주안에 렛저(Ledger) 지원이 추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심지어 ICONex 모바일 앱이 지원하지 않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이아이콘월렛 사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참고해주세요.

 

1*wKHpHDmnCupQpC-9EcvmIA.png

 

https://medium.com/stakin/stake-vote-and-transact-with-myiconwallet-fd7e6f3add6c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