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팬디엠(Fandiem)의 ICON 기반 NFT 활용! (NFTs for a cause / ICX 코인)

똥글왕김똥글

 

 

 

 

 

소개합니다: NFTs for a cause (명분을 위한 NFT들)

 

 

팬디엠(Fandiem)은 팬들로 구성된 기부 및 모금 플랫폼입니다.

 

* 팬디엠: 스타들의 팬-커뮤니티의 힘을 활용해 기부 문화를 창출하는 비영리 모금 플랫폼, 팬들은 기부를 통해 스타의 자선 기부 물품(애장품)을 받게하는 등, 기존 엄선된 소수에게만 주어졌던 기회를 팬들에게도 마련 함)

 

 

팬디엠은 이제 ICON 네트워크를 활용해 귀중한 NFT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ICON 기술의 채택과 성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팬디엠을 통해 사용자들은 비영리 파트너들에게 기부하는 경험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팬은 더 많은 기부를 할수록, 그들은 더 많은 응모권을 받게 되고, 기부 경험/보상을 받을 수 있는 더 높은 기회를 갖게 됩니다.

 

 

 

 

 

'명분을 위한 NFT들(NFTs for a cause)'은 팬디엠 모델을 수용하여, 모든 비영리 파트너들에게 베푼 관대함에 대해 서포터들에게 보상합니다.

 

'명분을 위한 NFT들(NFTs for a cause)' 플랫폼은 ICON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브릿지 페이'를 활용하여 블록체인에 익숙치 않은 사람들의 로그인을 돕습니다!

 

*브릿지 페이(http://www.iconkr.com/defi/73855): 사용자는 암호화폐 지갑을 따로 만들거나 관리할 필요없이, 사용하던 이메일로 로그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Screenshot of the Bridge Home page.

 

 

 

팬디엠의 주요 사용자는 비-암호화폐 사용자들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플랫폼에서 모든 기부/상금을 USD를 달러로 교환하고 표시합니다.

 

팬디엠은 블록체인으로 작동하며, 새로운 신규 사용자들을 활용하게 하고, NFT 기술의 이점을 활용합니다. 이 모든 것을,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자신이 블록체인.. ICON을 사용한다는 것도 깨닫지 못한 채 편리하게 사용하게 됩니다.

 

https://twitter.com/helloiconworld/status/1522513053438210048

 

 

 

 

'명분을 위한 NFT들(NFTs for a cause)' 플랫폼의 최초 NFT로 출시를 축하합니다.

 

이미지

'팬 혜택이 있는 패스(Fans With Benefits Pass)

 

 

 

 

 

2022년 5월 10일 이전 팬디엠(Fandiem) 모금 캠패인에 참여하는 경우 한정판 '팬 혜택이 있는 패스(Fans With Benefits Pass)'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NFT 패스를 보유하고 있는 동안, 독점적인 팬디엠 혜택과 특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비영리면에서 자신의 관계와 경험, ICON의 기본 레이어 기술, 크래프트의 NFT 프레임워크, 비-암호화폐 사용자들에게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브릿지 페이' 솔루션등..

 

펜디엠은 훌륭한 마켓플레이스와 NFT 발행 플랫폼을 구축하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ICON 블록체인을 활용한 팬디엠의 'NFTs for a cause' 플랫폼 및 그 위대한 대의를 지원하세요!

 

여기 링크(https://fandiem.com/drops)를 통해서 자세한 사용자 경험과 보상 그리고, 5월 10일까지 참여해서 'Fan With Benefits Pass'를 신청하세요!

 

 

이미지

 

 

 

[관련글] 펜디엠 x ICON 네트워크에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제공

http://www.iconkr.com/news/75195

 

 

 

댓글 0개